이토록 시원한 바람

[장소] 와인픽스_양평 와인 전문점 본문

이토록 놀라운(체험기)/오늘의 찜꽁(장소_맛)

[장소] 와인픽스_양평 와인 전문점

바라미 2021. 9. 18. 08:39
728x90
와인픽스
장소 : 경기 양평군 용문면 경강로 2946 , [용문휴게소 내]
영업시간 : 자판기(24시간), 와인 판매는 (9시~오후 8시), 커피와 빵(7시~ 오후 6시)
주차 : 넉넉, 주차완비. 휴게소내에 있기때문에 주차는 만땅 가능
비고 : 용문 휴게소 내에 있음. 온갖 세계의 와인이 맛별, 가격별, 재료별 쭈욱 구비되어 있어 부담없이 상담 가능

 

제가 시내를 오갈때는 2개의 휴게소를 지납니다.

그냥 마을길로 가도 되긴하지만 마을길은 꼬불거리고, 이 길은 계속 가면 고속도로랑도 이어지기 때문에 아주 포장이 잘되어있어서 전 이 길로 가는걸 좋아해요.

[여기가 좋겠다] 라는 휴게소와 [용문휴게소]를 지나는데, 개인적으로는 용문휴게소를 더 좋아합니다.

[여기가 좋겠다]음식점, 옷 판매, 복권판매, 주유소, 편의점, 넓은 주차장

[용문휴게소]음식점, 편의점(이마트24), 주유소, 와인픽스(와인과 커피, 빵류), 넓은 주차장, 넓은 공원

개인적으로 용문휴게소를 더 좋아하는 이유로는 넓은 공원이 있어서 강아지 산책도 가능한곳이기 때문인데요. 아무래도 여기가 좋겠다. 보다 깔끔하기도 합니다.

두 휴게소는 불과.....차로 2~3분 거리에 있어요. ㅎㅎㅎㅎ

용문휴게소가 최근 몇달간 공사를 하더니 [와인픽스]라는 와인전문점으로 리모델링해서 가보았어요.

 

와인픽스

 

와인픽스라는게 서울이나 부산에도 있더라구요.

근데, 휴게소 내에 생기다니 정말 신선!!

이 휴게소는 고속도로에 있는것이 아니라, 일반도로에 있기때문에 길을 잘못들어도 얼마든지 유턴할수 있는곳이 있어서 마음편하게 오셔도 됩니다.

이렇게 들어가보면 커피와 베이커리가 있어요. 저 끝쪽 계산대가 보이는 저곳은 와인 part 입니다.

커피 파트와 와인파트가 나뉘어져 있어요.

베이커리에 빵이 많진 않지만 아주 먹음직스러웠어요

 

메뉴판이 이렇게 있는데, 전 [레드와인 콜드브루]를 시켰는데, 아직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없다고 하더라구요. 아쉬워라.

그래서 그냥 아메리카노 시키고 빵을 곁들였네요

맛있어보이죠? 실제로 맛있습니다.

다른 공갈빵 비슷한것도 먹었는데, 너무 순삭해서 사진이 없네요.

아래 사진 보시면 커피를 마실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어요

테이블과 좌석을 잘 보시면, 코르크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아무래도 와인전문점이다 보니 일부러 인테리어를 이렇게 하신것 같아요.

이 옆에 가벽을 두고 식당과 이어져 있습니다.

완벽하게 분리되어있진 않지만, 딱 보기에도 식당손님이 이쪽으로 밥먹으러 넘어올일은 없게끔은 구분되어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사람이 북적이는 휴게소가 아니라서 그런 염려는 전혀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제가 저기 이마트 24편의점에 자주 가는데 항상 가보면 식당에 젤 많이 본게 3팀 정도였던것 같아요. ㅎ

와인픽스. 실내 진열장입니다.

와우..정말 멋져요.

양평에, 그것도 휴게소에 이런 와인전문점이 생겼다는게 너무 놀라웠어요.

휴게소지만 일부러 들를것 같습니다.

더구나 저는 와인을 좋아하는데 정말 혼자 딱 마실수 있을만한 꼬마 와인들도 있어요(정말 저렴합니다.)

엄청 사오고 싶었는데 저 날은 자제했네요. 얼마든지 올수 있으니까요.

진열이 정말 잘되있다고 생각한게,

각 국가별,  맛별(드라이한거, 스윗한거 등등), 가격별 정말 구분이 잘 되어있어요.

몇백만원짜리 와인에서 몇천원짜리 와인이 너무 예쁘게 질서정연하게 구비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계산대 쪽 사진을 찍지 못한건, 거기 담당 직원분이 와인에 대한 상세한 상담까지 해주시더라구요.

와인구매 상담 받는 커플 분이 계셔서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한쪽 구석에 이런 인테리어 까지 되어있어요.

와인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진열장..정말 사고싶을것 같더라구요.

이런 인테리어가 있다! 라는걸 소개하는 차원인건지, 판매를 하시는 진열장인지는 모르겠는데, 정말 멋지게 되어있었어요.

가격이 부담없는 것들도 정말 많았어요. 쟁여놓고 싶은 기분.

하우스 와인도 있었던것 같은데, 운전을 하느라 마시지못한게 못내 아쉬움.

집에 와인 2병이 있는데, 왠지 조만간 가서 여러병 사올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양평 여행오시는 분들!! 여기서 구경하시고 부담없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