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록 시원한 바람

[맛] 누가 떡볶이에 차돌을 넣었나_[청년다방] 본문

이토록 놀라운(체험기)/오늘의 찜꽁(장소_맛)

[맛] 누가 떡볶이에 차돌을 넣었나_[청년다방]

바라미 2021. 7. 1. 08:02
728x90
청년다방(양평점)

위치 : 경기 양평군 양평읍 양평시장길 10-1
대중교통 : 경의중앙선 양평역 1번출구에서 428m
주차 : 시장내에 차 못들어가고 양평역 공용주차장 이용 또는 길가 주차
운영시간 : 11시~오후 10시 (재료 소진되면 더 일찍 닫음). 내가 갔을땐 오후 8시 문닫음

떡볶이는 항상 그립고, 항상 생각나고, 항상 먹고싶은 음식이잖아요?

누군가가 저에게 어떤 음식을 가장 좋아하냐? 라고 물으면 전 항상 떡볶이 였어요.

물론, 당연히 엄마음식은 제외하고요. ㅎㅎ

마침, 티비에 국물떡볶이가 나와서 미친듯 먹고싶었는데, 양평에 이사온지 3년이 넘었지만 맛집을 찾아다니는 성격이 아닌지라 어디의 국물떡볶이가 맛있는지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었어요.🤣

양평에서 먹어본 떡볶이는 [청년다방] 떡볶이와, [동대문엽기떡볶이]인데 이번에는 직접 끓여서 나오는 떡볶이가 먹고싶어서 청년다방으로 갔습니다. 고고고!!!

청년다방은 양평시장 내부에 있어요.

사실, 이제 청년다방이라고 하면 유명한 프랜차이즈(?)처럼 되었지만 그런 소식(?)에 늦는 저는 청년다방이라고 하면 진짜 '다방'인줄 알았다는 안 웃기는 얘기!! ㅡ.ㅡ;; 😂

양평시장 들어가서 이것저것 구경하니까 정말 좋더라구요.

그렇게 많은 먹거리들이 있는지 몰랐는데, 목적지가 청년다방인데 딴길로 샐뻔했네요. 먹고싶은게 너무 많았어요.

그러다가 결국 길을 지나쳐서, 네이버 맵보고 다시 찾아왔습니다. ㅎㅎㅎㅎ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일부분만 찍은거구요. 2층 올라가는 계단도 있었던것 보면 2층도 있는것 같아요.

자~ 메뉴를 고릅니다

고르면서도 침이 추릅..

아니..떡볶이에 차돌이나 통닭 넣을 생각을 어떻게 한거야..글쎄....

저는 요거 시켰어요. 갓성비세트라는게 있더라구요.

저 떡볶이는 젤 대표메뉴인 차돌을 시켰고, 역시 떡볶이는 깻잎향이 나야하니까 깻잎을 추가했어요.

 

자~~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진짜 빨리 나와요. ㅡ.ㅡ;;;;

아~~ 맛있게 먹었는데,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떡볶이가 저런 모양으로 나오는건 아니고, 엄청 굵은 우동모양으로 나와요!! 다들 아시죠?

이건 마음이 급해서 가위로 다 잘라버린거예요. 제가...

그러다가 젓가락으로 집기 바로 직전에 '아차!!!!!' 하고 사진찍었슴돠~ ㅋㅋㅋ

떡볶이는 순한맛/매운맛이 있는데 저는 순한맛으로 시켰어요!

사장님이 진짜 순한맛으로 드실꺼냐고 물어보셨어요. 요즘엔 일부러 매운맛을 시키시는 분들이 많으니까, 진짜 순한맛이냐고..ㅋㅋㅋㅋ

네~ 순한 맛 맞아요. 저...매운거 잘 못먹어요.

순한맛도 드셔보시면 매콤합니다~~

이거이거!! 한라봉에이드인데요..

하~~ 침고이네.

진짜 맛있어요.

양이 엄청 많아서 2명이 남기고 왔는데, 진짜 계속 생각났어요.

너무 맛있음...배가 부른게 떡볶이 때문인지 한라봉 에이드 때문인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 

이거 이름이 뭐더라?

버터갈릭 감자........암튼..이거..제가 이거 진짜 싫어하거든요? 이런 종류.

패스트푸드점 가면 포테이토칩 같은거..주잖아요. 안먹고싶은데  가성비 좋으라고 세트시키면 꼭 같이 껴서 나오는거!!!

그런거랑 비교하면 안됩니다.

제가 딴데서는 안먹는데, 이집에서만 먹어요.

너무 맛있어요!!

배부른데 손꾸락으로 계속 집어먹었어요!!!

청년다방 가시면 꼭 드세요!!! 추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