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록 시원한 바람

[맛] 용문산 화덕 피자_[핏제리아 루카] 본문

이토록 놀라운(체험기)/오늘의 찜꽁(장소_맛)

[맛] 용문산 화덕 피자_[핏제리아 루카]

바라미 2021. 9. 10. 13:56
728x90
[핏제리아 루카] 
주소 : 경기 양평군 용문면 조현리 197-4
전번 : 031-772-3589
주메뉴 :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와인
운영시간 : 오전 11시~ 오후 8시 30분
주차 : 안심하고 가도 될정도로 주차장 넓고 빠방함
비고 :  나폴리 피자이올로 협회가 인증한 나폴리 피자 장인의 집
         화덕피자임

 

사실 매장이름이 핏제리아 루카 라는건 실내에 들어가서 처음알았어요.

매장 벽에 저렇게 크게 써있는데도 그냥 핏제..피자 비슷한 철자가 있으니까 당연히 피자집이라고 생각해서 정확하게 읽을 생각도 못했네요.

그동안 무수히 이 길을 지나갔음에도 불구하고 (심지어 일주일에 3~4번이나 지나감) 처음 알았음.. 핏제리아 루카

이름이 어렵네요.

검색해보니 체인인가봐요. 양평 본점이라고 써있는데 의정부에도 매장1개가 있다고 하네요

사실, 제가 그닥 햄버거, 피자 이런 음식을 좋아하지않아서 많이 먹지않았는데 얼마전에 두꺼운 도미노 피자를 먹고 너무 느끼하고 못먹겠어서 질겁을 했다가 (그럼에도 1년에 한번은 생각남)

담백하고 얇은 도우를 사용하는 피자를 먹고싶어서 검색해서 왔어요.

특히, 그 종류가 많은 것중 루꼴라(서양의 시금치라는... ㅎㅎ)가 너무 먹고싶어서 동거인을 졸라 다녀왔습니다.

아니, 우리나라 시금치는 그닥 먹고싶지않은데 왜 서양의 시금치라는 루꼴라는 생각이 나는거죠? 이것이 사대주의 인가? ㅎㅎ

 

양평 핏제리아루카 입구

우와...정문사진이 정말 웅장한것 같아요

저는 비가 보슬보슬 오는 날에 갔는데 초록초록이들이 더 선명하게 보이니까 경치가 훨씬 더 좋아보이더라구요

계단을 다 올라가면 보이는 풍경. 뭔가 느낌이 엄청 멋져보이고 막...

장작 쌓인것 보니까 화덕이 정말 멋지구리 할것 같고 막...ㅋㅋ

우측에는 강아지 공간이 있어요. 보더콜리가 있다고 하는데 사람이 너무 많이 왔다갔다 하니까 예민해졌나봐요. 만지지말라는 안내문이 있었어요.

제가 간 날에는 저기에 없고 다른곳에 있었던것 같아요. 짖는 소리가 들렸어요. (매장 건물옆에 화덕 건물이 따로 있었음)

장작 쌓인것좀 보세요. 인테리어 인지, 실제 쓰는것인지는 모르지만 엄청 멋지죠? ㅎㅎ

아마 저건 인테리어 겠죠? 장작에 비가 젖으면 나무를 못쓰게 되는데 저기 있는거 보니.. ㅎㅎㅎ

짜라짠!!

입구입니다. 멋지죠? 진짜... 사진찍어도 엄청 멋지게 나올것 같은 조명이예요.

보니까, 나폴리에서 직접 인증을 받은 장인 분이 피자를 만드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 관련 사진들이 엄청 붙어있었어요

매장 내부 사진입니다. 

내부에 좌석은 넉넉하게 있었어요

핏제리아 루카 양평본점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인데요.

전면이 유리다 보니 시야가 탁 트여있고, 더구나 비가 보슬보슬 내리니 너무 운치있고 좋았어요.

분명 아래쪽이 도로임에도 불구하고  방향을 잘 잡았는지 차는 안보이고 푸릇푸릇한 초록이 들만 보여요.

너무 마음이 후련하고 편해졌습니다. 엄지척!!

아니, 메뉴판을 찍었어야했는데 너무 배가 고파서 메뉴판을 못찍었어요. ㅋㅋ

그래서 음식 먹다말고 테이블에 깔아주셨던거 찍었어요..

음료도 흘리고, 먹던 접시도 보이고 엉망. ㅎㅎ

저렇게 코스로 먹어도 좋겠더라구요.. 하지만 지금 동거인이 고기섭취 금지중이고, 저두 루꼴라가 먹고싶어서 온거기에 저는 루꼴라 피자와 로제파스타와 오렌지 모히또(무알코올)을 시켰습니다. 

요렇게 세팅이 되구요. 엄청 깔끔하죠??

핏제리아 루카 양평 본점 식전빵

네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먹다보니까 피자도우랑 같은 빵 같았어요.

이거....정말 맛있어요. 더구나 더 리코타 치즈!!!! 저거 몇번 리필해달라고 하고 싶었어요. 엄청 맛났습니다. ㅎㅎㅎ

생면파스타_핏제리아 루카 양평본점

로제 파스타예요.

매일 아침에 직접 만드는 생면 파스타라고 합니다. 그래서 소화흡수가 잘되고 쫄깃하대요.

실제로 보면 우리가 마트에서 사는 그 파스타 면보다 가늘어요.

다만, 저는 루꼴라가 목적이었어서. ㅎㅎㅎ 많이는 못먹고 남겼네요.

(와인이랑 같이 먹으면 다 먹을수 있었는데. ㅠㅠ 백신 맞은 다음날이라 무알코올...)

루꼴라 피자입니다아아아~~~

메인 음식을 저렇게 세팅해줘요. 그래서 먹기가 엄청 편하더라구요.

처음에 식전빵이 오면 식전빵을 올려주고, 메인디쉬가 나오면 식전빵을 내려놓고 메인음식을 저렇게 올려줍니다.

루꼴라 피자_핏제리아 루카 양평 본점

너무 맛있게 생겼죠? 루꼴라가 엄청 푸짐푸짐하게 있어요. ㅋㅋ

나중에 먹다보면 내가 피자를 먹는지, 루꼴라를 먹는건지 구분이 안될정도로 많음..

오랜만에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

오렌지 모히또_핏제리아 루카 양평 본점

요것이 제가 시킨 오렌지 모히또 입니다. 아쉽지만 무알코올이예요.

아~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이네요.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오렌지에..저건 아무래도 애플민트 허브겠죠? 또 먹고싶네요..츄르르릅

 

다 먹고 바깥 풍경을 보는데...정말 초록이들이 너무 좋은것 같아요.

밥을먹는 풍경이 너무 좋습니다. 뷰맛집이예요. 뷰맛집. 

그리고 통창인데도 불구하고 문을 열수 있게 되어있어서 시야가 너무 시원하고 좋았네요.

먹는맛 뿐만 아니라 보는 맛이 있는 집이랄까요?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비오는날 더 생각날것 같은 집이었어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