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록 시원한 바람

[경기 양평] 오늘요가 본문

이토록 놀라운(체험기)/오늘의 찜꽁(장소_맛)

[경기 양평] 오늘요가

바라미 2021. 11. 17. 07:41
728x90


요가를 배우고 있습니다.
다들, 운동하고 계신가요?
운동은 운알못(운동은 1도 알지못하는)인 제가 봤을때 항상 유행을 타는것 같은데, 요즘은 골프가 유행인것 같아요.
티비 프로그램도 많이 나오고,
저는, 요가를 선택했습니다!! 두둥
(사실 수영을 배우고 싶었는데, 코시국에는 왠지 수영 선택은 어렵더라구요)

오늘요가
경기 양평군 용문면 다문북길 109, 2층
인스타그램 @oneulyoga
연락처 : 010-4326-1090
주차 : 1층에 주차구역 있음

모든 운동이 그렇지만, 자신에게 잘 맞는 프로그램과 선생님이 너무 중요한것 같아요.
그래서 양평내에서 몇몇 실패를 맛보고 최종 정착한 곳이 용문면에 있는 [오늘요가]입니다.
올해 새로 오픈한곳 같아요. 인터넷에도 많이 뒤적거려봤는데 정보가 많이 나오진 않았고(오늘요가로 검색하면 서울에 있는 다른곳이 떴어요), 사실 지나다니다가 간판이 제 스타일이라서 가봤습니다.
(물론 다른곳 다니다가 도저히 안맞아서 간겁니다)
근데, 이곳에 정착할 줄이야...

 

월 마다 시간표는 변경될 수 있으니까, 해당월에 대한 시간표는 꼭 확인하셔야합니다.
인스타그램에 항상 정보를 주니까 보시고 하면 좋을것 같아요
이렇게 빈야사, 하타요가가 있고 힐링반, 토요반도 있네요.
저는 6시 반 타임을 듣고 있어요. (너무 좋습니다. ㅎㅎ)
요가라고 하면 다들 생각하시는게 있을꺼예요.
호흡, 유연성, 이효리, 아쉬탕가.. 요런게 제가 요가에 대해 생각하는 키워드였습니다.
저는 사실 다른곳에서 요가를 배우고 있었는데, 정말 너무 힘들고 어렵고, 무슨 요가를 그렇게 빨리하는지 자세한 동작은 가르쳐주지도 않고 의미도 모르겠고,
어려운 동작을 하라고 하니 하기는 하는데 (정확히도 아니고), 어려우니까 아주 악 쓰고 하느라 숨을 안쉬고 있더라구요. ㅋ
제가 요가를 배우는 목적 제 정서를 안정시키고, 에너지의 흐름을 느끼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그러한 목적이라면 [오늘요가]가 딱입니다. 쌍따봉이예요.

 

반응형

 

배우면서 좋은점

 

  • 저는 월수금을 다니는데 월수에 운동을 하면 금요일에는 그 동작들을 아주 자세히 정확한 포인트 및 의미까지 가르쳐줍니다.
  • 내 몸에서 힘이 들어가는 구역, 내 호흡이 내려가는 지점 이런것들이 느껴질수 있는 교육이예요
  • 굳이 몸에 촥 달라붙는 운동복 입고 이런거 안해도 됩니다. 편안한 옷입고 편안하게 운동해요 (근데도 땀이 주륵 나니 정말..)
  • 운동을 무리하게(몸상하게)하지 않습니다. 근육의 어떤 부분이 어떻게 쓰여야하는지를 알려주세요
  • 시간에 쫓겨 랩같은 요가하는...절대 그렇지 않았어요

 

쪼꼼 아쉬운점

 

  • 요가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데 주차장이 살짝 불편했네요. 1층이 치킨, 삼겹살집이라 손님이 있을 경우 이중주차 되는 경우가 있어요 (신기하게 음식냄새 안들어옵니다. 소음도 안들어와요)
  • 정해진 프로그램에만 딱 참여해야합니다. 청강할수 있거나, 교차수업할수 있으면 좋겠는데 이건 개인적 아쉬움이예요


저는 오늘 요가에 대한 만족도가 참 높은데 다른 분들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한번쯤 경험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정통적으로 생각하는 요가라면!! 오늘요가!! 인것 같아요


출처 : 오늘요가 인스타그램

 

300x250